News < About Us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US 골든 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만나보세요.

News

News
제목 등록일 조회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1월 17일 오픈 2018.01.18 1,799


[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강원도 강릉시 경포대에 들어선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이 지난 17일 공식 오픈했다.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50개국에 1200여개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전세계 톱5 글로벌 호텔 체인인 프랑스 루브르호텔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하나인 ‘골든튤립(Golden Tulip)’ 호텔로, 강원도에는 최초로 들어서게 됐다.

경포대 ‘만남의 광장’으로 잘 알려진 중앙광장에 위치한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로 세워졌으며, 두 개의 타워로 분리된 건물의 구조는 어디에서 접근하든 쉽게 호텔을 찾을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다.

객실은 총 538개로, 대부분의 객실이 커플 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일반객실로 들어섰으며 26개의 스위트룸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 객실이 경포해변 또는 경포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훌륭한 조망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이 테라스를 가지고 있으며 2층 객실 테라스의 경우 기포욕조인 ‘자쿠지’가 구비돼 있어서 더욱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최상층인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과 레스토랑 ‘스와레(Soireé)’를 꼽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수면이 그대로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며, 호주의 골드코스트 해변에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질 수 있는 ‘스와레’는 낮에는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뷔페, 저녁에는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씨푸드 디쉬와 더불어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 고품격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층에 자리잡은 ‘레스토랑 원(Restaurant 1)’은 ‘올데이 다이닝(all day dinning)’ 레스토랑으로 조식 뷔페부터 석식까지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며, 간단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로도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호텔은 이 외에도 결혼식과 단체행사 등 각종 연회를 진행할 수 있는 500석 규모의 연회장과 소규모 미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468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주차장도 확보하고 있다.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강릉의 새로운 명소이자 명품 호텔을 표방하며, 강릉시민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각오로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상태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전’과 ‘편의’에 중점을 주고 현재 막바지 점검에 한창이다.

[사진제공=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
News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NEXT 남북 대표단 만찬에 유명세..북한 예술단도 숙박 | 국내 토종 디벨로퍼 기업 '빌더스개발'의 야심작
PREV 이전글이 없습니다.


Site Ma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