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About Us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US 골든 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만나보세요.

News

News
제목 등록일 조회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 오는 17일 개관식 2018.01.16 1,743
 
강원도 강릉시 경포대에 들어선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이 최근 시숙을 통한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오는 17일 공식 개관식을 갖는다.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은 세계 톱5 글로벌 호텔 체인인 프랑스 루브르호텔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하나인 '골든튤립(Golden Tulip)' 호텔로,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로 세워졌다.
 
남쪽과 북쪽 두 개의 타워로 분리된 호텔의 외형은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고속도로와 시내 등 접근성도 매우 좋다.
 
객실은 총 538개로, 대부분의 객실이 커플 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일반객실로 들어섰으며, 스위트룸은 26개다. 테라스를 보유한 전 객실은 앞으로는 경포해변, 뒤로는 경포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국내 어떤 호텔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훌륭한 조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2층 테라스의 경우는 '자쿠지'도 구비되어 있다.
 
 
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최상층인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과 레스토랑 '스와레(Soireé)', 그리고 피트니스센터를 꼽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수면이 그대로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맛볼 수 있으며, '스와레'의 전망은 호주의 골드코스트 해변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바다 위를 달리는 듯한 느낌의 피트니스센터는 인피니티 풀과 바로 붙어있어서 운동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원(Restaurant 1)'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조식뷔페에서 석식까지 언제나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호텔은 이 외에도 결혼식과 단체행사 등 각종 연회를 개최할 수 있는 500석 규모의 연회장과 소규모 미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468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주차장도 확보하고 있다.
 
개관과 동시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찾는 국내외 손님들을 우선적으로 맞이하게 될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은 강릉의 새로운 명소이자 명품호텔 표방을 넘어 강원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뉴스컬처=강수현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ews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NEXT [디벨로퍼, 그들이 바꾼 도시]"천혜자연 품은 한국판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이 관광상품 될 것"
PREV 남북 대표단 만찬에 유명세..북한 예술단도 숙박 | 국내 토종 디벨로퍼 기업 '빌더스개발'의 야심작


Site Map

닫기